본문 바로가기
생활/맛집

회전초밥뷔페 스시오 저렴한 가격으로 90분 무제한

by Happy Log 2018. 10. 28.
반응형

초밥이 생각날때

스시오 회전초밥뷔페

 

진주 아울렛에서 처음 먹어 본 회전초밥 뷔페 스시오를

김해 롯데아울렛에서도 만나게 되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둘러보다

오랫만에 초밥 생각이 나기도하여

가게 된 회전초밥뷔페 스시오 입니다.

 

초밥이 생각날때 스시오

 

아울렛에서 인기있는 식당인 것 같습니다.

다른 곳은 대기하는 분들이 없는 것 같은데 스시오는 대기 인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대기 인원이 아주 많지는 않아 10분정도 기다린 후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90분무제한 스시오

 

들어가면 자리에 스끼야끼용 냄비를 준비 해 줍니다.

 

스끼야끼

 

음식코너에서 넣고싶은 것들을 골라 냄비에 넣고 끓여 먹으면 됩니다.

 

스끼야끼 스시오

 

그리고 회전초밥뷔페 이지만 스시오에는 초밥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다양한 샐러드 및 즉석요리 그리고 후식들이 있습니다.

 

샐러드

 

연어샐러드, 토마토샐러드, 감귤샐러드 등 다양한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고

새우튀김, 김말이, 타코야끼 등 튀김요리들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시오 즉석요리

 

핫푸드코너에는 볶음밥과 치킨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으니

일반 뷔페 + 회전초밥 인 것 같습니다.

 

즉석요리

 

역시 그래도 이 곳은 회전초밥뷔페

식탁 옆으로 돌고 있는 초밥들을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스시오 회전초밥

 

조금 아쉬운 점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계란초밥 등이 없었다는 것

그리고 90분이 되었다는 이야기에 후식을 못 먹고 왔다는 것 입니다.

뷔페집에 와서 시간이 다 되었다는 말은 처음 들어 보았기에.. ㅎㅎ

아이들과 함께 먹어서 그런지 짧은 시간은 아닌 90분이 금방 지나갔네요.

어쨌든 맛있게 잘 먹었던 스시오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