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연애·심리

[연애 잘하는 여자] 이것만 잘하면 당신도 연애고수

by Happy Log 2019. 6. 10.
반응형

당신도 연애의 고수가 될 수 있다.

 

연애 잘하는 여자가 부러운가요.

연애를 잘하기 위해서는 남자들의 특성을 잘 알아야 합니다. 사람마다 살아온 삶이 다르듯이 성격, 성향 모든 것이 다른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남자라는 단어에 대한 공통적이 부분도 있습니다. 그 공통적인 특징을 잘 알고 행동한다면 당신도 연애 잘하는 여자 즉, 연애의 고수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아들은 자존심도 쎄고, 남의 말은 전혀 듣지 않는다라고 생각했던 어머니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아들이 연애를 하고 결국 결혼까지 하였는데 그의 아내 말을 너무 잘 듣었다고 합니다. 너무 궁금하여 함께 있을 때마다 며느리의 말과 행동을 관찰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 가지 특징이 있었다고 합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는 말이 있습니다. 사소한 일에도 칭찬하고 남자를 세워주는 말과 행동을 하는 것이 고수가 되는 방법 입니다. 남자들은 자존심이 강한 존재 있습니다. 따라서 사소한 일에도 칭찬을 받고, 남이 자신을 존경하거나 높여준다고 생각이 들면 그 상대방을 위해서 무엇이든 해 주고 싶어 하게 되는 존재가 남자입니다.

 

반대로 남자를 깎아 내리거나 무시하는 말이나 행동을 하게 된다면 여자들보다 더 큰 충격과 상처를 받는 것이 남자입니다. 마찬가지로 남자는 자존심이 강한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남자를 변화시키고 싶은가요. 그렇다면 지적하기보다 격려하고 응원하는 방법을 택해 보세요.

 

다시 한번 이야기해 봅니다. 연애를 잘하는 고수가 되고 싶다면 이것 하나만 기억하세요.

남자는 폼생폼사라는 사실입니다. 그만큼 자존심이 강한 존재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자에게 가장 큰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남자의 자존심만 잘 세워주면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