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연애·심리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있을 때 어떤 행동을 할까

by Happy Log 2019. 6. 26.
반응형

자가 자에게 호감이 있을 때 어떤 행동을 하게 될까.

 

 

행동과 말은 그 사람의 생각과 마음에서 나온다. 따라서 어떤 여성이 남성을 좋아할 때에는 사랑에 대한 마음이 자신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행동과 말로 드러나기 마련이다.

호감 있는 남성에 대한 여성들의 모습은 어떻게 달를까. 오늘은 그 이야기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 보고자 한다.

 

    메신저 내용의 길이

문자나 메신저의 내용이 길다는 것은 상대방에 대하여 그만큼 더 많이 알고 싶다는 뜻이 된다. 그리고 그만큼 더 긴 시간 상대방이 자신을 생각해 주길 바란다는 의미이다. 짧은 질문에도 긴 내용의 답장이 온다면 아마도 그녀가 당신을 마음에 두고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메신저 답장의 응답속도

메신저를 보냈다 그런데 답장이 바로바로 온다면 그만큼 당신을 생각하고 있는 시간이나 횟수가 많다는 것이다. 어쩜 당신을 문자를 기다리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메신저 길이 + 응답 속도

만약 답장속도가 느리더라도 내용이 길다면 실망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좋아하는 감정을 이쁘게 잘 포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일 수도 있을 것이다.

 

 

    눈을 보면 마음이 보인다

누구나 알고 있듯 좋아하는 사람을 바라보는 시선(눈빛)은 분명 다르다. 눈빛 밖으로 나와 있는 사람의 마음이다. 상대방의 마음을 알고 싶다면 가만히 그녀의 눈빛을 바라보자.

 

    주변에 대하여 관심을 가진다

주변 사람들 또는 주변 환경에 대하여 관심을 가진다는 것은 그만큼 더 다가가고 싶다는 뜻이다.

어떤 취미생활을 하고 주로 가는 맛집이 어디이고 어떤 사람들을 만나는가에 대하여 관심을 가진다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찾기 위한 사랑의 감정에서부터 시작되는 행동일 가능성이 크다.

 

 

    질투심이 엿보딘다.

사랑하는 감정에 의해 생성되는 또 다른 감정 중 하나는 질투일 것이다. 질투심은 사랑하는 사람이 나 아닌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게 될 때 자신도 모르게 현성되는 감정이다. 그런데 이 질투심 또한 행동이나 말을 통해 표출된다. 그녀가 질투심에 의한 행동 또는 말을 한다는 것은 상대방을 좋아하는 마음이 기반되어 있어서 일 것 이다.

 

    긴 시간 함께 있으려고 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긴 시간 있으려고 하는 것은 남녀 누구나 같은 마음일 것이다.

긴 시간 함께 있어도 지루해하지 않고, 특별한 것을 하지 않아도 자신의 곁을 떠나려 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그녀가 당신을 좋아해서 일 것이다.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이 있을 때 나타나는 행동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사랑만큼 인생의 아름다운 의미는 없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