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연애·심리

[여자의매력] 남자가 여자에게 반하는 순간

by Happy Log 2018. 6. 16.
반응형

남자가 여자에게 반하는 순간

 

 

남자가 여자에게 반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어떤 순간에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리게 될까요.

남자를 끌리게 하는 여자의 모습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남성은 여성의 외모에 반하고 끌리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말하는 외모란 단순히 겉 모습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여자에게서 풍겨나오는 모든 이미지를 의미 합니다.

 

미소를 보았을 때

대부분 밝고 활기찬 모습의 여자가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것은 그런 여성들에게는 언제나 밝은 미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미소는 얼굴을 예쁘고 귀엽게 보이게 합니다.(하지만 어색한 미소는 역효과를 가져 올 수 도 있습니다) 마음에서부터 흘러나오는 자연스러운 미소는 남성을 끌리게 하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고, 남자들은 그런 여자의 모습에 반하게 됩니다.

Tip : 남자와 눈이 마주치는 순간 가볍게 방긋 미소 지어 보세요.

 

미소

 

의외의 모습을 보았을 때

평소와는 다른 행동, 표정, 패션 등을 보았을 때 그 여자를 좋아하게 되는 감정을 느끼게 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항상 밝게 웃던 그녀가 슬픈일을 당하거나, 슬픈영화를 보던 중 슬픈표정을 하거나 눈물을 보일 때 그녀를 보호 해 주고싶다라는 감정이 배가되어 그녀를 좋아하게되는 감정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반대로 항상 차분하고 조용하던 그녀가 노래방에서 활기차고 씩씩하게 노래부르는 모습을 보았을 때 남자들은 그녀만의 매력에 빠져들어 반하게 되기도 합니다.

Tip : 평소와 다른 스타일의 옷을 입어 보세요.

 

의외의모습

 

여성스러움을 느낄 때

보통 사람들은 자신에게 없는 것을 가진 상대에게 끌리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여성스러운 모습을 가진 여자들의 모습에 반하게 됩니다. 부드러운 말과, 헤어스타일 또는 복장에 조금만 관심을 가지게 된다면 많은 남성들은 당신의 모습에 반하게 될 것 입니다.

Tip 

 - 좋은 향이 날 때(남성은 향기에서 여성스러움을 느끼기도 합니다.)

 - 머리를 쓸어 넘길 때(여성의 매력을 표출하는 행동)

 - 나를 챙겨줄 때(여성만이 가질 수 있는 섬세함)

 

여성의 열정

무언가에 열중하는 여성의 모습을 보았을 때 남자들은 반하게 되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